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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시야 가시 또는 빛 그림자 렌더링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 과정을 포기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왜냐하면 아래 영상에서 두가지 방법이 나와있는데 하나는 360 도 회전하면서 빛이 최종적으로 닿는 부분을 찾는 방법이 있고, 블럭의 꼭짓점을 기준으로 빛의 최종 지점을 찾는 방법 두가지가 있는데, 전자는 3000번 이상 해야(1도 2도 가 아닌 1.1도 1.2 도 이렇게 세세하게...) 완벽한 그림자 또는 시야를 찾을 수 있고 계속 반복문을 돌리므로 무식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고, 후자는 가장 완성적이었으나 찾아낸 점들을 삼각형으로 매꿔야 하는데 이 부분이 제일 어려웠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조금 어느정도 매워지는것 같으나, 불완전하고 제가 쓸때 없이 쓴 코드들 때문인지 렉이 먹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중 해결방법 아시는 분좀 꼭 댓글로..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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