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맵 크기를 10 * 10 으로 해놓고 보니 너무 렉이 심하더라.... 왜그런가 생각해 봤는데 아무래도 매 렌더링 마다 맵을 새로 그려서 렉이 심해지는것 같았다.
그래서! 미리 맵 전체를 렌더링 해놓고 필요한 맵 부분만 그리고 엔티티만 매번 새로 그리는 방법을 생각했다.
그 결과, 엄청난 속도의 차이가!!!!!
최대 fps 를 120 로 설정해 놓고 그 차이를 비교해 보았다.( 오늘또한 악뮤 노래가... )
'프로그래밍 > Put out a fi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개발 일지 - 6-1.시야 가시 또는 빛 그림자 렌더링 (0) | 2014.07.11 |
---|---|
게임 개발 일지 - 5.엔티티와 벽 충돌! (0) | 2014.07.07 |
게임 개발 일지 - 3.플레이어 입력 받기 및 이동!! (0) | 2014.07.02 |
게임 개발 일지 - 2.맵 렌더링 알고리즘 변경 및 엔티티 추가 및 단위 통일 (0) | 2014.06.30 |
게임 개발 일지 - 1.메인 메뉴와 맵 렌더링 (0) | 2014.06.27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