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전에는 블럭 이미지의 크기를 8 * 8 로만 맟춰놓고 렌더링 해서 나중에 고해상도 이미지 변경시 코드 자체를 수정해야 하는 일이 생기므로 블럭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화면 크기에 맞게 렌더링 하도록 하였고, 게임 내에서 단위를 통일하였습니다.


블럭과 블럭 사이의 간격을 1로 두고, 엔티티의 위치과 엔티티의 크기를 이에 맞춰 렌더링 하도록 하였습니다.

이전에는 단위 자체를 생각 안해서 엔티티 렌더링시 그냥 픽셀 크기에 맞춰 렌더링 했습니다.


엔티티 추가는 정말 재밌습니다 :) 다만, 엔티티의 위치는 엔티티의 가장 왼쪽 위가 기준이므로 나중에 이것이 문제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단위 통일했으니 별 문제는 없으려냐? ... 여튼 동영상!





※ 개발 일지 마다 악뮤 노래가 들어가 있는데, 제가 동영상 촬영할때 맨날 악뮤 노래 틀어놓고 찍는지라~ ㅋㅋㅋ ※

※ 그러니까 제가 임의로 삽입한게 아니라 제가 듣고있었다는점~ 이해해 주세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